이탈리아 패션 인플루언서 카를로 세스티니(Carlo Sestini)의 선글라스 세스티니(Sestini) 장인 브랜드

2025. 4. 30. 16:39Pinch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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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아이웨어

Sestini

여름의 빛을 가장 우아하게 막는 방법. “신발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하지 않다”는 말처럼, 선글라스도 마찬가지다. 캣아이부터 아비에이터, 스포티한 실루엣까지 스타일과 개성을 더해주는 선글라스는 내 일상에 없어선 안 될 액세서리다.

그 중에서도, 이탈리아에서 온 수공예 선글라스 브랜드는 단순한 패션 그 이상이다. 특히 오늘 소개할 Sestini(세스티니)는 전통과 혁신, 그리고 예술적 감각을 모두 아우르며 새로운 세대의 클래식을 만들어가고 있다.

 

패션 인플루언서가 시작한, 철학 있는 아이웨어

Sestini Eyewear(세스티니 아이웨어)는 2020년, 패션 애호가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Carlo Sestini(카를로 세스티니)가 설립한 브랜드다. 그는 선글라스를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세상을 관찰하는 창’이라 정의했다.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다양한 문화를 경험한 그는, 결국 고향 이탈리아의 정신과 우아함으로 돌아왔다. Sestini는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정교한 디테일, 그리고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을 수 있는 진짜 클래식을 만들고자 한다.

 

 

 

 

이탈리아 수공예의 정수

Sestini의 모든 선글라스는 이탈리아 장인의 손끝에서 태어난다. 빠르게 소비되는 유행과는 거리를 두고, 느리고 사려 깊은 제작 방식을 고수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철학이다. Sestini는 패션보다 공예를, 트렌드보다 내구성과 품질을 우선한다.

①Carl Zeiss 렌즈 사용: 최고 수준의 UV 차단력과 시각적 선명도를 제공

②헤리티지를 위한 제작 방식: 다음 세대에도 이어질 수 있는 ‘미래의 유산’

③한정 생산: 모든 모델은 단 3가지 컬러로 소량만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지속 가능성을 향한 여정

Sestini는 2028년까지 순환경제 모델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①선글라스 파우치, 클리닝 천, 인쇄물 모두 재활용 소재 사용

②One Tree Planted 캠페인 참여: 한 개 판매 시, 한 그루의 나무 식재

③모든 요소는 이탈리아 내 아틀리에에서 생산

⑥‘슬로우 럭셔리’를 통해 전통을 존중하고, 환경을 보호

이처럼 Sestini는 단지 ‘지속 가능하다’는 수식어를 넘어서, 지속 가능성을 하나의 미학으로 풀어내고 있다.

여름 햇살을 스타일리시하게 피하는 방법이 궁금한가요? 그렇다면, Sestini는 단순한 선택이 아닌 하나의 선언이다. 트렌드를 따르기보단 스스로를 정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브랜드. 오랜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손이 가는 선글라스를 원한다면, Sestini는 그 기대를 뛰어넘는 유산이 되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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